■어셈블리(KBS2 밤 10시) 정치의 본산이자 민의의 전당인 국회를 배경으로 한 휴먼 정치 드라마. 진상필(정재영)과 최인경(송윤아)은 배달수법을 통과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박춘섭(박영규)과 백도현(장현성)은 배달수법 반대를 천명하며 여당 표 단속에 들어간다. 한편 야당이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자 진상필은 오세창(박지일) 야당 대표를 만나 담판을 지으려 하는데….

■그녀는 예뻤다(MBC 밤 10시)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의 사랑 이야기. 어린 시절 첫사랑이었던 성준에게 한국에 돌아왔으니 만나자는 연락을 받게 된 혜진은 어린 시절과 달리 역변한 자신의 외모 때문에 절친 하리에게 대신 성준을 만나 달라고 부탁한다. 한편 취직이 안 돼 전전긍긍하던 혜진은 극적으로 진성매거진 관리부 인턴으로 합격한다.

■경기천년기행-아리아리(OBS 밤 11시 5분) 유인촌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과 함께 떠나는 경인 지역 역사 탐방으로 ‘삶이 흐르는 옛길, 삼남길’편을 방영한다. 유 전 장관이 찬란한 경기의 문화유산을 여행함으로써 시청자와 함께 역사의 현장으로 떠날 기회를 마련한다. 조선시대 한양에서 삼남지방(충청도, 전라도, 경상도)으로 가는 길인 데서 유래된 천리에 달하는 긴 길 ‘삼남대로’를 찾아 떠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