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 E&M
‘쇼미더머니5’ 자이언티와 쿠시 팀이 곡을 추가로 공개하기로 결정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Mnet은 “29일 자정 엠넷닷컴을 비롯한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쇼미더머니5’ 프로듀서 특별공연에서 공개했던 자이언티-쿠시 팀의 신곡 ‘머신건’과 ‘쿵’의 음원을 추가로 공개한다”고 말했다. Mnet 측은 “방송 이후 음원을 애타게 기다리는 시청자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며 뜨거운 반응에 대한 감사 인사를 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자이언티-쿠시 팀의 곡 ‘머신건’과 ‘쿵’은 지난 10일 ‘쇼미더머니5’ 5화에서 방송된 프로듀서 특별공연 당시 이들이 공개했던 신곡이었다.

자신들의 히트곡으로 무대를 꾸몄던 다른 프로듀서 팀들과 달리, 자이언티와 쿠시는 ‘쇼미더머니5’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신곡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별공연 당시, 자이언티-쿠시 팀은 YG의 비밀병기 래퍼 송민호와 함께 특급 콜라보로 시너지를 냈다. 그간 보컬로 활동해 온 자이언티의 랩까지 들을 수 있어 한층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었던 무대였다.

특별공연이 끝난 후 이들의 무대는 래퍼들로부터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어 프로듀서 4팀 중 1위에 등극, 국내 최고 음원강자 자이언티와 쿠시의 저력을 알리기도 했다.

공식 음원 발표를 위해 처음부터 정교하게 작업한 ‘머신 건’과 ‘쿵’이 ‘쇼미더머니5’ 음원 차트 올킬 신화를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국내 최초 래퍼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5’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임효진 인턴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