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가식당(KBS1 토요일 밤 11시 20분) 책과 음식을 접목한 북 토크쇼로 지난해 10월 방송된 파일럿을 리뉴얼해 풍성한 요리와 더 막강한 고정 멤버로 돌아온다. 총 12부작으로 선보이는 시즌1은 배우 권해효가 파일럿에 이어 진행을 맡고 박찬일 셰프, 김소봉 셰프 등이 출연한다. 배우 한은정이 합류해 젊은 독자, 여성 독자들의 생각과 감성을 대변한다. 시즌1은 파일럿보다 책 내용을 충실하고 더 친절하게 소개하면서 ‘서가식당’의 개성인 음식과의 결합도 강화했다. 단순히 책 속에 등장하는 음식 소개가 아니라 저자의 숨은 의도나 책의 배경과 관련된 음식을 선정하고 토크로 풀어낸다. 첫 회에서는 뮤지컬 감독 장유정과 함께 ‘초한지’에 등장하는 음식 ‘훠투이’와 ‘자라탕’을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MBC 토요일 밤 8시 45분) 경수(강태오)는 성환(전광렬)에게 지나(엄정화)의 아들로 세상에 나설 생각이 없다고 이야기하고 지나는 결혼을 할 수 없다는 성환에게 실망해 성환의 집을 떠나버린다. 한편 강식(강남길)은 경수가 지나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미운 우리 새끼(SBS 일요일 밤 9시 15분) 토니안이 자신의 집이 아닌 낯선 집안에서 낯선 강아지들과 잠이 든 모습으로 포착된다. 알고 보니 집의 인테리어 공사로 인해 잠시 지인의 집을 방문했고, 이곳에는 만화방과 게임방 그리고 사우나까지 최신식 시설이 완벽하게 구비돼 있어 어머니들을 놀라게 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