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가수 김건모가 9년 동안 잊지 못한 전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12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건모가 맞선을 앞두고 마음을 털어놓는 장면이 그려졌다.

김건모는 지난 방송에서 이무송이 운영하는 결혼정보업체를 찾아가 상담을 받은 바 있다. 그는 이날 이무송과 태진아를 만나 진지한 대화를 나눴다.
이무송은 “너 ‘핑계’로 활동할 때 만났던 여자 있잖아. 그 여자 사랑했냐”라고 기습 질문을 했고, 김건모는 전 연인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김건모는 “(20여 년 전) 10월부터 만났나 그랬는데 그냥 손잡고 만났다”며 당당하게 연애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다 소속사에서 알게 됐다. 날 부르더라. 사랑이냐 성공이냐 물었다. 거기서 어떻게 사랑이라고 그러냐. 성공이라고 대답하고 1년을 몰래 만났다”고 밝혔다.

김건모는 “그러다 그녀가 유학을 가고 나와 헤어졌다. 난 그 여자는 한 9년을 잊지 못했다”며 “내 앨범 중 사랑 이야기는 다 그녀 이야기였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한 9집 때 딱 잊혀지더라. 그러면서 ‘서울의 달’을 쓰게 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이무송은 “그러니까 주옥같은 가사가 나온 것”이라며 “몇 년을 사귀었냐”고 물었다.

이에 김건모는 “2년 사귀었고, 잊는데 한 9년 걸렸다”고 밝혔다.

이무송은 “오늘 그 정도 사랑과 마음을 잡을 수 있는 분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진심 어린 말을 했다.

한편 김건모의 맞선 현장은 오는 19일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SBS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