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가수 서인영이 욕설 논란에 해명하며 사과했다.

13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이하 ‘섹션TV’)에는 가수 서인영이 출연해 인터뷰를 했다.

서인영은 과거 한 예능 촬영 현장에서 제작진에게 욕설을 한 영상이 공개돼 논란에 휩싸이고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이날 서인영은 1년 7개월 만에 복귀하며 심경을 털어놨다.

그는 “많은 감정이 있었다.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말해야 될까’하는 생각을 했다. 너무 겁이나고 또 후회하는 부분이 있었다”며 “솔직하게 원래 제 스타일대로 말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논란 이후) 집에 있었다. 대인기피증처럼 밥을 먹으면 쓰러질 것 같았다. 집에서 혼자 있는 게 좋겠다 싶어 저 자신을 돌아보고 반성하고 지냈다”며 그간 근황을 전했다.

서인영은 당시 논란이 됐던 상황을 언급, 잘못 알려진 사실을 바로잡았다.

그는 “일단 제가 잘못한 욕설 논란은 지급 생각하면 창피하고 너무 부족했다는 생각이 든다. 그렇지만 메인 작가에게 욕한 것은 아니다. 제가 욕설 논란이 된 건 매니저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제 성격이 일할 때 여성스럽지 않다. 그렇다고 매번 욕을 하는 건 아니다. 2박 3일 동안 빡빡한 일정 속에 매니저와 두바이에 갔다. 크라운 제이 오빠도 매니저가 없어서 저 혼자서 모든 걸 알아서 해야 하다 보니 과부하가 걸렸다. 여기에 촬영을 하니 정신이 없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촬영 중 특급 대우를 요구했다거나 스케줄을 일방적으로 취소했다는 등 루머는 사실이 아니라고 덧붙였다.

서인영은 “촬영 중 펑크를 낸 것을 사실”이라며 “사막에서 갑자기 추가된 촬영이었다. 크라운 제이 오빠와 가상 결혼이었는데 솔직한 감정으로 임해야 하는 촬영에 가식적으로 하는 것이 옳지 않다고 생각했다. 진정성 없이 할 수 없어 마지막 촬영을 안 하고 돌아왔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러면서 “욕설 논란보다 마지막 촬영을 하지 않고 돌아온 것은 잘못된 일이었다고 생각한다”고 반성했다.

서인영은 마지막으로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다시는 시끄러운 일 없도록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고개를 숙였다.

한편 서인영은 지난해 1월 JTBC ‘님과 함께’ 촬영 중 제작진과 마찰을 일으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당시 서인영이 촬영 현장에서 욕을 하는 영상이 공개돼 ‘욕설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사진=MBC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