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마이크로닷이 연인 홍수현에 대해 언급했다.

3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마이크로닷과 양동근이 출연했다.

이날 마이크로닷은 낚시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마이크로닷은 함께 ‘도시어부’에 출연 중인 이경규와 이덕화에 대해 언급하며 “따뜻하신 분”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특히 마이크로닷은 이덕화에 대해서도 “형”이라고 말하면서 “아버지보다 6살 많으시다. 큰아버지가 8살 많으신데 가끔 전화해서 형님이라고 한다”라고 에피소드를 밝혀 웃음을 줬다.

또 마이크로닷은 연인인 홍수현에 대해서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여자친구도 낚시를 좋아하냐”는 MC의 질문에 “낚시도 같이 한다”며 “낚시할 때 항상 사진 보내고 그런다. 늘 같이 있는 것처럼 연락을 주고 받는다”고 말했다.

이어 “(여자친구가) 어복이 있다”며 “왜 이야기가 이렇게 흘러가는지 모르겠는데, 어쨌든 행복합니다”라고 말하며 쑥스러워했다.

이후 MC 김성주는 술을 즐겨 마신다는 마이크로닷에게 “그분과도 가끔 마시냐”고 물었고 마이크로닷은 “와인(을 주로 마신다)”이라고 답했다. 이에 김성주는 슬쩍 “그분도 주량이 세냐”며 또 다른 질문을 던졌다. 하지만 마이크로닷은 “직접 물어보고 오라”며 김성주의 질문을 피해가 웃음을 안겼다.

실제 마이크로닷의 냉장고에서는 와인과 치즈 등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김성주는 “그분과 함께”라면서 또 한번 홍수현을 언급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