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순이’ 김민희가 어린시절 아버지가 거액 빚을 남기고 돌아가셨다고 고백했다.

20일 오전 KBS 1TV ‘아침마당’의 화요 초대석에는 ‘똑순이’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김민희가 출연했다.

이날 김민희는 “초등학교 3학년 때 아빠가 돌아가셨다. 국회의원 보좌관을 하셨는데 어마어마한 빚을 남기고 돌아가셔서 난 화려한 시절에 빚을 갚느라 힘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빚을 갚으러 데뷔했다기 보다는 어머니 말씀으로는 아이들과 섞여있었을 때 좀 남달랐다더라”면서 “연기 학원 다니다가 바로 첫 작품에 발탁돼서 귀뚜라미 역으로 연기를 시작했고, 이후 ‘달동네’에서 똑순이 역으로 인기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또 김민희는 어려서부터 TV에 나와 행복했을 거 같다는 질문에 “체계적으로 공부하고, 세상을 알고 인기를 누렸으면 좋았을 뻔했는데 너무 갑자기 데뷔하게 돼 사실 힘든 기억이 더 많았다”며 “그때 누려야 했던 행복을 잘 못 누렸다. 지금은 좀 아쉽고 섭섭하긴 하다”고 털어놨다.

이어 “학창시절에는 친구들의 시기와 질투로 늘 외로웠다”며 “바빠서 학교를 한 두 달에 1~2번씩 갔는데 친구들이 다가오면 다른 아이들이 ‘넌 똑순이 시녀냐’라며 놀려서 멀어지게 만들기도 했다. 늘 외로웠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