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고두심이 한고은과 14년 만에 재회해 깊은 대화를 나눴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고두심이 한고은과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과거 드라마에서 엄마와 딸 역할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오랜만에 만난 고두심과 한고은은 서로 보자마자 포옹을 했다. 고두심은 한고은과 반갑게 인사하면서 “널 보니까 왜 눈물이 나지”라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한고은 역시 “저도 선생님을 보니까 눈물이 나요”라고 애틋한 마음을 보였다.

식사 자리에 앉은 한고은은 고두심을 바라보며 “친정엄마께 인사드리는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한고은은 “생각지도 못했다. 어머니께서 갑자기 뇌줄중으로 쓰러지시면서 돌아가셨다. 그 때 관을 들어 줄 사람이 필요했는데 아는 사람도 없고, 부탁할 사람도 없더라. 그 때 신랑이 새벽에 친구들을 불렀고, 신랑 친구들이 관을 들어줬다. 너무 고마웠다”고 말했다. 이어 “시댁 식구들도 다 와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이게 가족이구나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고두심은 “그게 가족이다. 신랑을 사랑하지 않냐. 사랑하는 사람의 부모님이니까 내 부모나 다름이 없다. 나를 낳아주신 부모랑 다름 없다고 생각해라. 그렇게 대하면 시부모님들도 너를 굉장히 사랑하실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