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파타’에 출연한 정해인이 ‘유열의 음악앨범’ 정지우 감독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믿음을 드러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이하 ‘최파타’)의 레드카펫 코너에는 ‘유열의 음악앨범’ 영화 홍보차 배우 정해인과 감독 정지우가 출연했다.

‘유열의 음악앨범’은 한국 멜로 영화 사상 최초로 사전 예매량이 10만을 넘는 기록을 달성하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이에 정지우 감독은 “너무 감사했다. (관객들이) 멜로 영화를 기다려주신 기분이 들었다. 마침 해인 배우랑 잘 찾아온 기분이 든다”며 “정말 열심히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정해인은 작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대본이 너무 좋았다”며 결정적인 이유로운 정지우 감독을 꼽았다. 그는 “감독님의 첫 느낌과 에너지가 좋았고, 저를 배우 말고 사람으로 존중을 해주셨다. 현장에 함께 있으면 재밌게 일을 할 수 있겠다는 확신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DJ 최화정은 영화 촬영 전부터 정해인의 팬미팅 등 일정을 적극적으로 따라다니며 진심을 보였다는 정지우 감독의 캐스팅 비화를 듣고 “정해인 배우가 정말 좋았나보다. 감독님 성격이 항상 진심을 다하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정지우 감독은 “다행히 해인 배우가 자리를 마련해주고 허락해줘서 스토커처럼 따라다닐 수 있었던 것 같다”면서 “정해인 배우도 항상 진심을 다한다. 기자분들이 ‘정해인 배우 어때요’라고 물을 때마다 이렇게 말한다. 정말로 다 진심이다. 무대인사도 온 마음을 담아 악수하고 사인한다”고 정해인의 인성을 극찬했다.

한편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와 현우(정해인)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 오늘(28일) 개봉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