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스’ 한보름과 강대현이 소맥리에(소주+맥주+소믈리에) 자리를 두고 쟁탈전을 벌였다.

9일 공개되는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한뼘TV의 웹 드라마 ‘이슈메이커스’ 7회 ‘소맥리에를 아십니까?’에서 이슈매이커스 직원들과 태국 유명 여배우 세레나판(세레나판 분)은 불타는 금요일 고깃집 회식을 갖는다.

회식 분위기가 무르익자 한보름(한보름 분)은 “소맥 한 잔 말아보겠다. 제가 또 소맥리에 아니겠냐”며 자리에서 일어나 소주와 맥주를 섞은 폭탄주를 만든다. 박은혜(박은혜 분) 대표도 “소맥 하면 (한)보름이다”라고 박수를 친다.

한보름은 직원들의 부응에 힘입어 화려한 스킬을 선보이며 휴지주를 제조해 회식의 여신으로 떠오른다. 이를 못마땅하게 지켜보던 한보름의 라이벌 강대현(강대현 분)이 “그렇다면 제가 한 번 말아보겠다”며 릴레이주를 선보인다.

이렇게 두 사람은 소맥리에 자리를 두고 번갈아 에그주, 사장님 나이스샷주, 쿵쾅주, 젓가락주, 분수주 등을 만들어 직원들을 아연실색하게 한다.

‘이슈메이커스’는 대중소농어업협력재단 협력 아래 동남아 커머스 마케팅 사업의 일환으로 SBS 미디어넷과 이베이코리아, 미디어허브가 제휴한 10부작 웹드라마. 동남아 태국 현지 인포모셜 제작 및 편성을 통해 중소기업들의 동남아 시장 진출에 마케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한보름과 강대현이 소맥리에 자리를 두고 불 붙은 회식 자리 모습은 9일 오후 5시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한뼘TV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슈메이커스’는 매주 월, 수, 금요일 KT 올레 모바일, 매주 화, 목요일 한뼘TV에 업로드 된다.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 현지 채널에서 편성을 준비 중이며 북미, 중미, 남미 OTT 서비스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