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윤형빈이 로드FC 2차전 준비 과정을 공개하는 가운데, 안일권을 도발했다.

최근 윤형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윤형빈의 원펀맨’을 통해 “안일권을 개그맨으로 존경한다. 그런데 격투기판에 이름이 나오니 격이 떨어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안일권은 전형적인 복싱 몇 개월 배운 겉멋 든 형”이라며 “나랑 격투기로 붙으면 기절한다”고 말했다.

안일권은 그동안 본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싸움 무용담을 언급해왔고 그만큼 연예계 싸움 고수로 이미지가 형성됐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이 격투기 선수로 정식 데뷔까지 한 윤형빈에게 안일권과의 결투를 제안했다.

윤형빈은 “이왕 이렇게 된 거 안일권이 원펀맨에 나왔으면 한다”며 “일권아 도전해라. 난 왼손만 쓰겠다. 생각 있으면 로드FC에 도전하라”고 말했다.

한편, 윤형빈은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 “로드FC 2차전을 준비하는 과정을 보여드리려고 한다”며 “또 공연장(홍대 윤형빈 소극장)하면서 후배들을 데뷔시키고 있는데 무대가 많지 않다. 이 친구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개그와 격투기는 다른 것 같지만 본질적으로 닮은 게 많다”며 “모두 다룰 수 있는 채널을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유튜브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