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경리가 연인 정진운을 향해 애교 가득 영상편지를 띄웠다.

14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군 복무 중인 남자친구 정진운에게 영상편지를 전하는 MC 경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MC 이상민은 경리가 공개 열애를 인정했다며 축하했다. 경리는 “가수 정진운 씨와 2년 째 열애를 하고 있다”고 직접 전했다. 박슬기는 “회식 때마다 연애 좀 하라고 말했었다. 이렇게 알아서 하고 있었다”며 웃었다.

경리는 “자다가 일어났다. 늦잠을 잤는데 전화가 수십통 와 있어서 놀랐다. 이어 고백한 날짜는 확실히 모른다. 자연스럽게 만나게 됐다. 그러다 가장 기억이 좋았던 날로 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만나게 된 계기로는 “아는 지인을 통해 같이 보다가 나중에 프로그램을 하면서 만남이 시작됐다”면서 “예쁘게 잘 만나겠다”고 수줍어했다.

박슬기가 “‘섹션TV’ 인터뷰를 하면서 남자 스타들 취재 많이 나갔는데 진운이 질투 안 했냐”라고 묻자 경리는 수줍게 “1도 안 한다. 조심은 하라고 한다”고 답했다.

경리는 정진운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라는 요청에 쑥스러워하더니 이내 “남은 군 복무 1년 남은 거 열심히 하고 날씨 추워지는데 감기 조심하고”라고 전한 후 한 템포 쉬었다. 경리는 이어 결심한 듯 “사랑해”라고 손 하트도 만들어 보였다.

이에 이상민은 “방송 오래 해봤지만 이렇게 생방송 도중 영상편지를 보내는 건 처음 본다”라며 감탄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