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선과 봉영식이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8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에서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여는 출연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영선의 썸남인 봉영식이 함께 했다. 봉영식은 모두를 위해 선물을 준비했고, 특히 “영선씨 먼저”라며 박영선을 챙겨 설렘을 안겼다. 급기야 “선물 하나 더 있다”고 말해 모두를 부럽게 했다. 멤버들은 “스윗하고 지적인 느낌”이라면서 “따뜻한 느낌이 있다. 첫인상 10점 만점”이라고 마음에 쏙 들어했다.

이날 봉영식은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어떤 대화든지 대화가 되는 여자”라면서 “대화는 조금씩 맞춰가는 것”이라 했다. 박영선에게도 이상형을 물었고, 박영선은 봉영식에 대해 나열하더니 “그냥 봉영식”이라 말해 모두를 환호하게 했다.

만남 후 달라진 모습을 묻자 봉영식은 모든 상황에 너그러워졌다고 했다. 영선은 “한지에 물이 스며들 듯이 천천히 가고 싶은데 아직까지 많이 바뀐 것보다 설레기도 들뜨기도 하지만 아직 큰 변화가 없어 사랑을 잘 모르겠다”고 속마음을 전했다. 봉영식은 “사랑에 대한 한 번의 큰 상처가 있다면 불안감이 있을 것”이라며 조심스러운 영선을 이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봉영식을 형부라고 말하는 동생들에게 박영선은 “안 돼. 아직”이라며 선을 그었고, 조금씩 천천히 다가가려 하는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박영선은 “내가 확신이 섰을 때 결혼한 것이 아니고 친구들이 괜찮다는 말에 휩쓸리듯 첫 번째 결혼을 했다”면서 “두 번 실수를 반복하고 싶지 않다. 내 스스로 판단하고 싶다. 하지만 정말 좋고 괜찮은 분인 건 인정한다”고 했다.

이를 지켜본 신동엽은 “사랑에 조심스럽지만, 당당하고 조심스럽게 행복을 찾아가길 바란다”며 응원했다.

봉영식은 “다시 태어나도 결혼할 것”이냐는 질문에 “결혼 서약할 때 모든 순간 같이하기로 했는데 둘 다 그 약속을 못 지킨 것이 아직도 상처로 남는다“면서 ”다시 한번 기회가 주어진다며 끝까지 한 배를 타고 가고 싶다“고 했고, 이를 박영선도 묵묵히 바라봤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