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가 신현준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19일 열린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 기자간담회에는 신현준, 황제성, 은지원, 유이, 송윤형과 김형구 PD가 참석했다.

‘비행기 타고 가요’는 기내 승무원을 꿈꿨던 연예인들이 실제 승무원 업무와 일상에 도전하는 승무원 도전 리얼 버라이어티다. 지난 4월 종영한 시즌1에 출연했던 신현준, 황제성을 필두로 새 멤버 은지원, 유이, 송윤형이 출연한다.

이날 유이는 “신현준 선배님이 약을 많이 가지고 있지 않나. 여자 승무원들은 다리가 굉장히 많이 붓고, 저도 첫 비행이라 다리가 많이 부었다”면서 “그런데 신현준 선배님이 그걸 딱 알고 바르는 약을 일일이 선물해줬다. 저희보다 선배님이지 않나. 노하우를 알고 저희에게 선물을 줬는데 그게 정말 감사했다”고 말했다.

유이는 또한 촬영을 하면서 느낀 점에 대해 “제가 부족하기 때문에 부족함을 과정 동안 채우려 했다”면서 “승무원분들이 대단하다는 걸 많이 느꼈다. 굉장히 많은 일들을 하신다는 걸 굉장히 많이 체험했고, 승무원님들에 감사를 느끼면서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현준은 “황제성씨랑 시즌2 빨리 들어갔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했는데 이렇게 시즌2에 들어가게 돼서 기쁘다”라며 “시즌1에서는 실수를 해도 처음이기 때문에 인정해줄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지금은 경력자라 실수를 줄여야 한다고 좀 더 긴장하고 하는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현준은 시즌1과 달라진 점에 대해선 “승객분들에게 여유 있게 다가가는 게 달라졌다”라며 “승무원답게, 승객이 됐을 때는 좀 더 좋은 승객이 되려고 하는 게 달라진 점 같다”고 얘기했다.

신현준과 함께 다시 ‘비행기 타고 가요’에 참여하게 된 황제성도 시즌1과 비교해 변화한 점에 대해 얘기했다. 황제성은 “분위기가 제일 먼저 달라졌다”라며 “또 경력직이 되면서 유일한 달라진 점이 후배들이 있다는 거다”라고 말했다.

황제성은 “조직사회에 있어서 모난 사람들을 제거하는 역할과 잘하는 사람을 칭찬해서 에이스로 만드는 게 힘들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신현준은 “제가 얼마 전에 블라디보스토크에 다녀왔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다”라며 “저희가 시청률 2%가 넘으면 연인 사이거나 부모님과 자식분들 해서 비행기 표를 네 분에게 드리도록 하겠다”고 시청률 공약을 내걸기도 했다.

오는 21일 토요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