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와 헨리가 초특급 섹시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27일 방송될 MBC ‘나혼자산다’ 326회에서는 기안84와 헨리의 화려한 섹시 듀엣 무대가 펼쳐지며 예기치 못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무지개 신입회원 OT’의 밤은 회원들의 축하 공연으로 점점 더 열기를 더해간다. 평소 음악 방송과 콘서트를 통해 명실상부 ‘무대 종결자’로 등극해온 화사는 수식어를 입증하듯 스웨그가 넘치는 댄스를 선보인다고. 춤을 시작하자마자 걸크러시 매력을 뿜어내며 프로다운 실력으로 현장의 다른 회원들을 열광하게 한다고 해 그녀가 보여줄 모습에 벌써부터 시선이 쏠린다.

이어 기안84와 헨리가 진정한 ‘섹시 듀엣’으로 축하 공연의 엔딩을 장식하며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시크함이 묻어나는 의상까지 맞춰 입은 두 사람은 예사롭지 않은 등장으로 다른 회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고.

또 두 사람은 웃음을 예상했던 회원들의 기대와 달리 의외의 찰떡 호흡과 섹시함까지 발산하며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기안84는 현직 가수들마저 어리둥절하게 한 새로운 차원의 댄스로 신선한 충격을 준다고 해 어떤 모습이 시청자들을 찾아갈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미를 장식할 ‘트러블메이커’의 클라이맥스 안무가 공개되자 주변 모두가 혼란에 빠졌다고 해 과연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현장을 한껏 훈훈하게 달군 각 회원의 선물 교환식이 이어지며 희비가 갈리는 상황이 펼쳐진다. 특히 박나래는 눈물까지 머금고 애장품을 내놓은 반면 선물의 주인공은 용도를 알 수 없는 선물에 “다시 가져가”라고 직언을 던졌다고. 과연 현장을 시끄럽게 한 사연 깊은 선물이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사진 = 서울신문DB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