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장미의 전쟁’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장미의 전쟁’
숨길 수 없는 기형 유전으로 남편의 불륜을 잡아낸 아내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지난 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장미의 전쟁’에서 아나운서 정다희는 절친의 임신과 출산을 돕다 남편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된 아내의 사연을 소개했다.

미국의 헤일리 커스터는 2015년 트래비스 볼링과 결혼해 세 자녀를 낳았다.

행복한 삶을 살던 헤일리는 도움이 필요한 친구의 임신 소식을 듣게 됐고, 비슷한 유년 시절을 보낸 친구를 도와주기로 결심했다.

헤일리는 임신한 친구의 엄마처럼 임신, 태교, 출산까지 살뜰히 챙겼다. 출산 후 갈 곳이 없던 친구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해 산후조리를 도왔고, 친구가 회복하는 동안 대신 아이를 씻기는 일까지 도맡았다.

그러던 중 헤일리는 친구 아이 옷을 갈아입히다가 아이의 몸에서 뭔가를 발견하고는 큰 충격에 빠졌다. 아이 목 옆 부분에 연골이 하나 더 있었던 것.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장미의 전쟁’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장미의 전쟁’
이는 헤일리의 남편 트래비스가 갖고 있던 부계 유전 기형으로, 헤일리의 큰 아들에게도 기형이 있어 바로 알아챌 수 있었다.

헤일리 친구의 아이는 바로 헤일리 남편의 아이였다.

이 과정에서 남편 트래비스가 6년간 헤일리와 결혼 생활하는 동안 30명의 여자들과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심지어 트래비스의 혼외자식은 무려 6명이 더 있었고, 모두 똑같은 기형을 갖고 있었다.

트래비스와 결국 이혼한 헤일리는 “친구와 전 남편 모두 밉지 않다”며 “친구가 낳은 아이 역시 제 아이들의 여동생이지 않냐”며 용서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정다희는 “헤일리가 ‘아이는 잘못이 없다. 친구의 아이도, 내 아이도 똑같이 소중하다’고 했다”며 “헤일리는 SNS에도 ‘4명의 아이의 엄마’라고 자신을 소개한다”고 전해 감탄을 자아냈다.

김민지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