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신랑수업’ 캡처
채널A ‘신랑수업’ 캡처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배우 이민정과 추억을 회상했다.

9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9회에서는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의 자택을 찾아가 심층 면접을 실시했다.

커다란 꽃을 들고 등장한 김원희는 ‘키스 장인’이라는 신랑후보를 만나기 위해 발걸음을 옮겼다. 새 신랑후보는 바로 데뷔 24년차 가수인 브라이언. 솔로 탈출을 꿈꾸는 브라이언은 탄탄한 근육으로 나와 입장 전 필수코스인 소독을 해 독특한 매력을 발산했다.

김원희는 “웬만한 신혼집보다 예쁘다. 리조트에 온 것 같다”라며 감탄했다. 이국적 감성이 물씬 나는 브라이언의 집은 아기자기한 소품들에 반려견 로미 애쉬도 함께 했다.

‘키스의 장인’ 별명에 브라이언은 “제 입으로 말한 건 아니었다. 전에 플라이투더스카이 ‘남자답게’ 뮤직비디오를 배우 이민정 씨랑 찍었다. 그때 환희는 1~2시간을 NG내면서 찍었는데 저는 한 번에 끝냈다. 이민정 씨는 기억할지 모르겠는데 저를 딱 보더니 ‘키스 너무 잘하신다’라고 했다. 그래서 ‘나 잘하는 구나’ 싶었다”라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김원희는 “그럼 그 이후로 다른 키스신에서도 잘한단 말을 들었냐”라 물었다. 브라이언은 “그때 이후로 키스신이 없었다. (키스) 안 한 지 오래됐구나”라며 시무룩해 했지만 곧이어 “근데 자신 있다”며 자부심을 보였다.

이보희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