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현지시간) 프로 서퍼이자 미국 스포츠 잡지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SI)의 수영복 모델인 아나스타샤 애슐리(27)가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해변에서 현지 패션 브랜드 익스프레스의 광고를 촬영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 속 아나스타샤는 알록달록한 무늬의 비키니를 입고 서핑 보드를 타고 있다. 마침 서핑 보드에 몸을 맡긴 채 물 속으로 뛰어들고 있는 찰나인 탓인지 아나스타샤의 주변으로 화려한 물보라가 일었다. 특히 서핑 보드에 엎드려 있는 아나스타샤의 구릿빛 피부와 탱탱한 엉덩이 라인이 돋보여 눈길을 끌었다. <br>사진=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
8일(현지시간) 프로 서퍼이자 미국 스포츠 잡지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SI)의 수영복 모델인 아나스타샤 애슐리(27)가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해변에서 현지 패션 브랜드 익스프레스의 광고를 촬영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 속 아나스타샤는 알록달록한 무늬의 비키니를 입고 서핑 보드를 타고 있다. 마침 서핑 보드에 몸을 맡긴 채 물 속으로 뛰어들고 있는 찰나인 탓인지 아나스타샤의 주변으로 화려한 물보라가 일었다. 특히 서핑 보드에 엎드려 있는 아나스타샤의 구릿빛 피부와 탱탱한 엉덩이 라인이 돋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