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배용준(41)이 열애 중이다.

일본 매체 닛칸스포츠는 23일 “한국 배우 배용준이 27세의 한국인 일반 여성과 진지하게 열애 중”이라고 대서특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배용준은 수개월 전 함께 지인과의 식사자리에 참석해 알게 된 14세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최근 교제를 시작했다. 지난 11월 28일 배용준은 지인의 결혼 피로연 참석차 일본을 찾았고 당시 여자 친구와 동행했다. 두 사람은 12월 1일 사이타마시내에서 열린 피로연에 참석했고 도쿄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닛칸스포츠는 배용준 열애 상대에 대해 “두 사람과 가까운 한국 관계자에 따르면 상대 여성은 한국에서 유명한 기업 경영자의 딸이다. 170cm 전후의 큰 키의 미인으로 180cm인 배용준과 잘 어울리는 모습이다. 이 여성은 현재 서울에 살고 있지만 미국에서 오래 살아 영어에 능통하며 총명하고 활발한 성격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지인의 식사 자리에서 알게 된 둘은 극비리로 데이트를 진행해가며 조심스럽게 교제를 발전시켰다”고 상세히 전했다.

배용준 열애 보도에 대해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3개월 째 열애 중이다. 열애설이 일본에서 먼저 알려진 건 지인의 결혼식에 갔다가 만난 것이 목격이 됐기 때문이다”며 “시작하는 단계라 조심스러운 면이 있지만 서로 나이도 있는 만큼 진지한 인연을 만들어가고 있다”고 인정했다.

뉴스팀 boo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