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분 금메달 경리, 하니와 섹시 댄스? ‘알고보니 체중 테스트’ 실제 몸무게 보니

‘본분 금메달 경리 하니’

‘본분 금메달’에 출연한 경리와 하니가 화제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KBS2 설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본분금메달’에서는 여자 아이돌을 대상으로 섹시 댄스 테스트를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EXID 하니, 나인뮤지스 경리, 헬로비너스 나라, AOA 지민 등 출연 여자아이돌은 갑작스런 상황에서도 여자아이돌의 본분을 지킬 수 있는지 보는 무허가테스트 받았다.

이날 테스트 중 하나로 하니 경리 나라 지민 등 출연 여자아이돌들은 무대 위에 올라 섹시댄스를 췄다.

하지만 이 섹시 댄스 대결은 섹시댄스 승자를 가리는 테스트가 아닌 스테이지 위에서 체중을 재는 테스트였다.

이 과정에서 트와이스 정연, 다현과 하니, 경리, 솔지, 허영지 등 여자 아이돌의 실제 몸무게가 모두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허영지는 프로필 상의 몸무게와 5kg 이상 차이가 나 ‘정직 테스트’ 꼴찌를 차지했다.

한편 ‘본분금메달’은 상식테스트, 섹시테스트, 개인기 테스트, 집중력 테스트 등 베일에 쌓인 미션을 수행하는 여자 아이돌을 통해 반전 속내를 들여다보는 설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이다. 하니(EXID), 솔지(EXID), 정연(트와이스), 다현(트와이스), 리지(오렌지캬라멜), 유주(여자친구), 혜연(베스티), 나라(헬로비너스), 지민(AOA), 경리(나인뮤지스), 차오루(피에스타), 허영지, 박보람, 앤씨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KBS ‘본분 금메달’ 캡처(본분 금메달 경리 허영지)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