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이서진, ‘결혼계약’ 금수저 재벌남 캐릭터 실제와 비슷? “나와는 정반대”

‘섹션TV 이서진’

배우 이서진이 ‘섹션TV’와의 인터뷰에서 ‘결혼계약’ 캐릭터 고충을 털어놨다.

14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MBC 새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에 출연하는 이서진과 유이와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이서진은 ‘결혼계약’속 금수저 도련님 캐릭터에 대해 언급했다. 이서진은 남의 어려운 사정 따위는 헤아려본 적 없는 오만불손함의 소유자 한지훈 역을 맡았다.

이서진은 “정말 나와는 정반대의 소유자다. 너무 힘들다 지금도 너무 힘들다. 인생 최고의 도전이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나 이서진은 실제 부유한 집안으로 유명하다.

이서진은 유명한 금융가 집안 자제로 알려져 있다. 이서진의 할아버지 이보형씨는 일제시대 경성법학전문학교(현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 서울은행장과 제일은행장 및 금융통화운영위원 등을 역임했다. 또 지난 2005년 타계한 아버지 고 이재응씨는 안흥상호신용금고 대표이사를 지냈다.

이서진은 미국 뉴욕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2011년 에스크베리타스 자산운용의 상무로 근무한 적 있다.

한편 ‘결혼계약’은 인생의 가치가 돈 뿐인 남자와 인생의 벼랑 끝에 선 여자(유이 분)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밝고 경쾌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릴 정통 멜로 드라마. 이서진, 유이, 김광규, 김용건, 이휘향, 박정수, 정경순, 김유리 등이 출연한다. 3월 5일 토요일 밤 10시 첫 방송.

사진=MBC ‘섹션TV’ 캡처(섹션TV 이서진)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