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지, 유본컴퍼니와 전속계약 ‘응답하라 새작품’ 한솥밥 먹는 연예인 누구? ‘대박’

‘이민지 유본컴퍼니와 전속계약’

tvN ‘응답하라 1988’로 얼굴을 알린 배우 이민지가 유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3일 소속사 유본컴퍼니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응답하라 1988’의 장미옥 역으로 분해 혜리의 믿음직한 절친이자 안재홍과의 상큼한 로맨스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은 이민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2009년 단편영화 ‘이십일세기 십구세’로 데뷔한 이민지는 꾸준한 필모로 연기력을 다져왔으며 2011년 ‘부서진 밤’으로 베를린 국제영화제 은곰상 수상, 2012년 ‘초대’로 베니스 국제영화제 단편경쟁 최우수상인 오리종티상을 수상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해 왔다.

독립영화를 통해 쌓은 탄탄한 연기력을 토대로 2014년 JTBC ‘선암여고 탐정단’을 통해 브라운관에도 활동영역을 넓혔고, tvN ‘응답하라 1988’ 장미옥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방송과 영화계에서 좋은 모습을 선보이던 이민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양한 작품으로 좋은 활동을 선보일 수 있도록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민지가 둥지를 튼 유본컴퍼니는 배우 고수·이원근·임화영·조우진 등이 속해 있는 소속사다. ‘응답하라 1988’ 이후 러브콜을 많이 받은 이민지가 심사숙고 끝에 선택한 유본컴퍼니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지 주목된다.

사진=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과감해진 김태희, 섹시 화보 대방출..다리 벌리고 ‘아찔’ 포즈

▶“여기 90%와 해봤다” AV스타의 충격 인증샷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