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민 공휘 결혼

개그우먼 정지민이 결혼식 소식을 알려 화제인 가운데 정지민이 개그우먼이 된 계기를 밝힌 사실이 눈길을 끈다.

지난 2014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정지민은 개그우먼이 된 계기에 대해 “고등학교 때는 전교 1등이었다. 나서기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어서 학창시절 동창들은 내가 개그우먼이 될 줄 몰랐을 것이다”라며 입을 뗐다.

이어 정지민은 “전공은 화학전공을 했는데 대학생활에서 흥미를 가진 것을 가요제뿐이었는데 ‘개콘’에서 신인 개그맨 모집 공고를 보고 날 기다린다는 느낌이 들어 학교 간다고 거짓말 치고 공채 시험을 봤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개그우먼이 된 정지민은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후궁뎐’의 대왕마마, ‘이불킥’의 집주인으로 얼굴을 알렸다.

한편 정지민은 4월 30일 가수 공휘(본명 공성표)와 여의도의 한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지민과 가수 공휘는 3년전 같은 기독교 문화사역팀에서 만나 2015년 5월부터 교제를 시작으며, 정지민이 출연하는 개그콘서트 코너 ‘301 302’에 가수 공휘가 직접 BGM ’이불킥’을 만들어주는 등 서로의 일을 응원하며 예쁜 사랑을 키우다 굳건한 믿음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현재는 양가 상견례를 마친 상태로 결혼 준비에 한창이다.

정지민 공휘 결혼

사진 = 서울신문DB (정지민 공휘 결혼)

연예팀 seoulen@seoul.co.kr

▶과감해진 김태희, 섹시 화보 대방출..다리 벌리고 ‘아찔’ 포즈

▶“여기 90%와 해봤다” AV스타의 충격 인증샷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