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민 인투 더 파이어, 갑자기 ‘실검’ 오른 이유는? ‘컬투쇼’의 힘 “이상하게 많이 띄워줘”

‘홍경민 인투 더 파이어’

가수 홍경민의 곡 ‘인투 더 파이어(Into the fire)’가 화제에 올랐다.

23일 오후 2시에 방송된 SBS FM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는 컬투가 청취자들에게 게스트로 출연한 홍경민의 노래 ‘인투 더 파이어(Into the fire)’를 실검1위에 올려달라고 부탁했다.

방송 이후 ‘홍경민 인투 더 파이어’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기 시작했고 20시 ‘핫토픽 키워드’에도 올랐다.

앞서 지난 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는 가수 홍경민이 출연했다.

홍경민은 이날 자신의 노래들 중 대중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노래인 ‘인투 더 파이어’를 언급했다.

홍경민은 “‘인투 더 파이어’는 거의 사람들이 모르는 곡”이라며 “이상하게 ‘컬투쇼’에서는 이 노래를 많이 띄워주시는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홍경민은 ‘인투 더 파이어’에 “콘서트 장에서도 이 노래를 부르면 사람들이 코러스를 따라 부르지 못하곤 한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더불어 “심지어 어떤 노래방 기계에는 이 노래가 등록조차 되어 있지 않다”며 ‘인투 더 파이어’를 부른 가수로서 씁쓸한 마음을 전했다.

홍경민의 말에 DJ컬투는 “노래방 기계로 한번 불러 보라”며 선뜻 그에게 자리를 마련했다. 이에 홍경민은 ‘인투 더 파이어’를 열창한 바 있다.

사진=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캡처(홍경민 인투 더 파이어)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