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욕설논란 언급 “진심으로 창피한 행동, 우울도 사치였다”

가수 서인영이 컴백을 앞두고 욕설논란을 언급했다.

2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하는 서인영이 앨범 발매를 앞두고 진행된 매체와의 공동 인터뷰에서 욕설논란을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앞서 서인영은 지난해 1월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출연 중 서인영이 스태프를 향한 욕설 영상이 온라인에 유포되며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서인영의 소속사 측은 “물의를 일으킨 부분에 대해 반성하고 있다”라고 공식 사과했다. 서인영은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이에 대해 서인영은 “제가 한 행동에 대해 진심으로 창피했다. 스스로에게 반성하라고 말했다. 해명을 하라고 하는 글들도 있었는데 ‘내가 무슨 해명이야’라고 생각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계속 그 생각만 하며 혼자 지내는 시간이 많았다. 사람들이 저를 그렇게 미워하는 거면 제 잘못이 있는 것이니 우울한 것도 사치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당시 억울한 부분은 없었냐는 질문에 서인영은 “동영상을 찍어 유포한 분을 원망해 본 적 없다. 내 탓을 많이 하고 벌받고 있다고 생각했다”며 “저라는 사람이 어떻게 하면 더 성숙해질 수 있는지 생각하는 시간이었다. 앞으로 노력을 많이 해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인영은 2일 낮 12시 가수 서인영이 새 싱글 ‘눈을 감아요’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눈을 감아요’는 미디엄 템포 장르 발라드로, 혼자 사랑하고 아파하다가 결국 혼자 이별까지 경험하는 짝사랑의 감정을 담았다. 잊으려 눈을 감을수록 더욱 선명해지고 그리워진다는 솔직하고 애틋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