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정음이 ‘성형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생일에 오랜만에 안부인사 겸 예쁘게 나온 사진 올린 것 뿐”이라며 “현재 촬영 중인 배우가 성형 의혹이라는 것은 말도 안 된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만에 배우의 근황을 보고 반가운 마음에 여러 의견을 주신 것이겠지만 추측성 악의적 댓글들의 경우 법적 모니터링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황정음의 최근 근황 사진이 온라인에 퍼지면서 황정음은 뜻밖의 ‘성형설’에 휩싸였다.

황정음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는 열일 중”이라며 사진 한 장을 올렸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가 출연하고 내년 2월 첫 방송하는 JTBC 새 드라마 ‘쌍갑포차’의 촬영 현장이 담겨 있었다.

사진 속 황정음, 김용건 등이 현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전한 가운데, 황정음의 이목구비를 본 일부 네티즌들이 “어딘가 달라졌다”며 성형설을 제기한 것.

이에 소속사 측은 “드릴 말씀은 없다”고 마땅한 입장을 전하지 않았지만, 이후로도 황정음의 성형설이 퍼지면서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까지 오르자 소속사가 적극 해명에 나서게 됐다.

한편, 배우 황정음이 출연하는 JTBC ‘쌍갑포차’는 늦은 밤, 낯선 곳에 나타난 의문의 포장마차에서 일어나는 일을 담은 드라마로 JTBC 첫 수목드라마로 방송을 확정지었다.

사진 = 서울신문DB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