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이혜성. 사진=뉴스1
전현무, 이혜성. 사진=뉴스1
방송인 전현무, 이혜성의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22일 소속사 SM C&C는 “전현무와 이혜성이 최근 결별했다”며 “애초 신뢰하는 선후배에서 관계를 시작한 만큼 앞으로도 서로에게 힘이 되는 조력자로 남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지금과 다름없이 두 사람을 위한 매니지먼트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두 사람은 개인간 만남이었지만 대중에게 공개된 관계였기에 더욱 많은 고민과 무게감을 느꼈다. 앞으로 활동도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따뜻하게 지켜봐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9일 이혜성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책 한 페이지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결별설이 제기됐다.

해당 페이지에는 “누군가와 늘 함께였던 장소에 더는 그 사람이 없을 때, 장소는 이전의 기억을 잃은 낯선 공간이 되어 나를 맞이한다. 익숙했던 집안의 모든 사물이 이제는 생경하게 다가온다”는 구절이 담겼다. 

게시물이 공개된 이후 SM C&C 측은 “개인적인 부분이라서 확인이 어렵다”며 말을 아꼈지만, 결국 결별을 인정했다.

한편, 전현무는 지난 2006년 KBS 아나운서로 입사한 뒤 2012년 프리선언을 했다. 이후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활약했다. 현재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JTBC ‘톡파원 25시’ 등에 출연하고 있다.

이혜성은 2016년 KBS 아나운서로 입사해 ‘연예가중계’ ‘KBS 스포츠9’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20년 KBS를 퇴사한 뒤 SM C&C에 새 둥지를 틀었다.

임효진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