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 캡처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 캡처
드라마 ‘짝’과 영화 ‘써니’ 등에 출연했던 배우 홍진희가 과거 자신을 둘러싼 루머를 해명했다.

홍진희는 최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 인터뷰에 나서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

‘홍진희를 만나다. 돌연 은퇴 선언하고 사라졌던 90년대 대표 섹시 여배우 근황, 한국의 샤론스톤’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홍진희는 “나이 먹어 가지고 섹시가 다 없어졌다”며 웃었다.

MBC 드라마 ‘짝’에서 항공사 승무원으로 분해 배우 김혜수와 호흡을 맞췄던 홍진희는 여전히 김혜수와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홍진희는 “같이 외국 여행도 다녔다”면서 “당시에는 나이트클럽이 유행이었는데 함께 가서 벽 잡고 막 춤추고 그랬다. 혜수랑 조혜련이랑 친해서 같이 다녔다”고 말했다.

그는 건강미 넘치는 몸매 덕분에 섹시한 배역을 맡아 활동하며 겪은 오해들이 많았다고 토로했다.

홍진희는 “‘쟤는 분명 스폰서가 있을 것이다’라는 식의 오해가 늘 있었다”면서 “활동 중단 후 휴식기를 갖기 위해 필리핀에 가 있는 동안에도 ‘누구의 애인이다’라는 식의 얘기를 주변에서 들었다. 어릴 때부터 늘 따라다니던 얘기였다”고 털어놨다.

심지어 “‘어떤 회장님이 내가 필리핀 살 때 전용기로 나를 맨날 태우고 왔다 갔다 했다’는 식의 소문들도 있었다”면서 “어릴 때 그런 소릴 너무 많이 들어서 오히려 지금은 나이 먹었다는 사실이 편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정말 소문대로 그랬으면 좋겠다고 하기도 했다”며 농담을 던졌다.

어느 순간부터 일에 흥미를 느끼지 못해 외국으로 떠났다는 홍진희는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더라. 벌어놓은 돈이 많지는 않다. 절약하며 살고 있다”면서도 “그러나 세월이 가면서 늙는 건 당연하다. 매일 슬퍼하지 말고 즐겁게 살자는 다짐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1962년생인 홍진희는 1981년 MBC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