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伊총리 性파티 사진 있습니다”

“伊총리 性파티 사진 있습니다”

입력 2011-02-09 00:00
업데이트 2011-02-09 00: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마피아 등 판매… 14억 호가설

이미지 확대
실비오 베를루스코니 총리
실비오 베를루스코니 총리
이탈리아의 한 마피아 조직이 실비오 베를루스코니 총리의 ‘붕가붕가(성행위를 뜻하는 속어) 파티’ 장면을 담은 사진을 팔기 위해 나섰다는 주장이 나왔다. 또 잡지사들이 베를루스코니 총리의 나체 사진을 입수하려고 경쟁을 벌이면서 사진가격이 최소 14억원에 달한다는 보도가 나오는 등 성 추문이 막장으로 치닫고 있다.

이탈리아의 유명사진작가 파브리조 코로나는 7일(현지시간) 한 TV프로그램에 출연, 나폴리의 ‘카모라’ 갱단이 베를루스코니 총리의 ‘섹스 파티’ 사진을 입수했음을 주장했다고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 인터넷판이 보도했다. 코로나는 “가십을 다루는 ‘빅 위클리 매거진’의 대표가 최근 이 조직으로부터 베를루스코니의 (섹스 파티) 사진을 사들이려고 나폴리에 갔다.”면서 “사진 중 베를루스코니의 누드도 들어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이후 “외설적인 사진은 없다.”며 발언을 뒤집었다. 베를루스코니 총리는 지난해 4월 자신의 밀라노 별장에서 미성년자 등과 파티를 열어 성매매한 혐의로 검찰의 조사를 받고 있다.

한편 텔레그래프는 이탈리아 잡지들이 베를루스코니 총리가 젊은 여성들과 나체로 있는 사진을 촬영업체들로부터 입수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면서 입찰 시작가격이 134만달러(약 14억 8000만원)에 달한다고 현지언론을 인용해 보도했다. 베를루스코니 총리 측은 “만약 나체 사진이 존재한다면 짜깁기된 조작사진일 것”이라고 말했다.

유대근기자 dynamic@seoul.co.kr

2011-02-09 20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