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기운 돋우는 ‘말 정액 드링크’ 한잔 하실래요?

기운 돋우는 ‘말 정액 드링크’ 한잔 하실래요?

입력 2011-02-19 00:00
업데이트 2011-02-19 08: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다음 달 뉴질랜드 호키티카에서 열리는 야생 음식축제에 나올 ‘말의 정액’이 벌써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말의 정액은 사람의 기운을 돋우는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축제 주최측은 18일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올해는 말 정액 외에도 뜸부기,요리하지 않은 전갈도 맛볼 수 있다.”고 밝혔다. 축제는 올해로 22년째이며 다음달 12일 열릴 예정이다. 이 축제에 지금까지 양의 고환, 애벌레 아이스크림, 황소 생식기, 돼지 코,귀뚜라미 등의 진귀한 음식이 나왔다.

 말의 정액은 강장 음료로 한 잔에 10달러에 선보일 전망이다. 에너지 음료수와 섞는 이 음료는 여러가지 맛을 낼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맛을 고를 수 있다. 주최측의 대변인 메간 윌슨은 “용감한 사람들만이 모처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라면서 “그러나 그것이 역겨운 것으로 생각하지 않는다.우리는 어떤 것도 역겹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다.”고 밝혀 흥미를 돋웠다.

 원료를 공급할 크라이스트처치의 경주마 조련사 린제이 커슬레이크는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아직 증명되지 않았지만,최음 효과는 분명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이어 “종마는 남성 호르몬의 일종인 테스토스테론이 넘치는 정력적인 동물”이라면서 “따라서 말의 정액을 한잔 하면 1주일 뒤에는 그야말로 강력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관심을 높이고 있다.

 이 음식 축제는 세계적인 여행안내 서적 출판사인 프로머가 꼽은 ‘절대 놓칠 수 없는 세계 300대 축제’ 가운데 하나다. 2007년에는 이듬해 총선에서 정권을 잡은 존 키 뉴질랜드 총리도 참가했었다.

 인터넷서울신문 event@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