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프랑스판 ‘발레리NO’ 영상 인터넷서 인기 폭발

프랑스판 ‘발레리NO’ 영상 인터넷서 인기 폭발

입력 2014-03-05 00:00
업데이트 2014-04-10 18:3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장안의 화제를 모았던 국내 인기 개그프로그램의 한 코너였던 ‘발레리NO’. 민망한 흰색 타이즈를 입고 남성의 중요 부위만을 가린 채 웃음을 선사했던 코너다.

최근 ‘발레니NO’에 버금가는 프랑스판 발레리노 영상이 각종 포털에 업로드되면서 국내외 누리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달 23일 유튜브에 공개된 해당 영상은 현재까지 193만여 이상의 조회수와 1200여개의 추천을 기록하고 있다.

영상은 누드 상태인 남성 두 명이 수건으로 중요부위만 가린 채 무대 위로 등장하면서 시작된다. 이들은 단지 수건 한 장을 이용해 톡톡 튀는 다양한 몸 개그를 선보이며 금세 객석의 호응을 끌어낸다. 무대에 오른 이들은 ‘Les Beaux Freres’라는 이름을 가진 저글링과 자전거 묘기 등으로 유명한 서커스팀으로 알려졌다.



이들이 이번에 오른 무대는 프랑스 국영방송 채널 ‘France 2’에서 제작되고 있는 ‘세상에서 가장 큰 카바레 쇼(Le plus grand cabaret du monde)’라는 방송 프로그램이다.

프랑스에서 30년 최장수 프로그램인 ‘세상에서 가장 큰 카바레 쇼’는 마술사, 저글러, 서커스 등 세계 최고의 공연자를 초대하여 소개하고 있다. 한국인으로는 2005년 마술사 이은결의 첫 출연을 시작으로 마술사 유호진과 임재훈 등이 출연하며 국내에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영상=France2,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