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문짝 없는 차에 아이 태우고 달린 무개념 운전자 ‘논란’

문짝 없는 차에 아이 태우고 달린 무개념 운전자 ‘논란’

입력 2014-08-08 00:00
업데이트 2014-08-08 16:0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문짝 없는 차량에 아이까지 태우고 달린 겁 없는 운전자가 포착돼 논란이 되고 있다.

영국 언론매체 데일리메일 7일자 보도에 따르면 이 같은 황당한 장면은 최근 러시아 시베리아주 옴스크 지역의 한 도로에서 목격됐다. 이 영상은 당시 차를 타고 인근을 지나던 안톤 라바호브(32)와 함께 그의 친구가 촬영한 영상을 공개하면서 알려지게 됐다.

40여초 분량의 영상에는 운전석과 뒷좌석 역시 차량의 문이 없는 차량이 도로를 달리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차량의 운전자는 주위의 시선은 아랑곳하지 않은 채 태연하게 이동하고 있다.

하지만 문제는 문짝도 없는 뒷좌석에 어린 아이를 태우고 달리고 있다는 것. 자칫 아이가 떨어질 수도 있는 위험한 상황임에도 운전자가 이를 인지하고 있지 않다는 것은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한다.



당시 상황을 목격한 안톤은 “옆 차선에서 달리는 차를 봤는데 차량의 좌측 문짝들이 전혀 보이지 않아 매우 놀랐다”고 말했다.

이 영상은 현재 SNS와 동영상 사이트 등을 통해 급속도로 퍼지며 논란이 커지고 있다. 이에 경찰대변인은 “분명 그의 차는 도로를 달릴 수 있는 상태가 아니며, 아이가 사고 위험에 노출된 최악의 상황이었다”고 밝히며 “해당 운전자를 쫓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영상=DailyMail2x481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