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트럼프 출연한 ‘플레이보이’ 포르노 2편 추가 발견”

CNN “트럼프 출연한 ‘플레이보이’ 포르노 2편 추가 발견”

이제훈 기자
이제훈 기자
입력 2016-10-06 11:14
업데이트 2016-10-06 11: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인 도널드 트럼프가 출연한 성인잡지 ‘플레이보이’의 포르노 비디오 2편이 추가로 발견됐다고 CNN이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트럼프, 포르노 영화 카메오 출연 논란
트럼프, 포르노 영화 카메오 출연 논란 미국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 대선 후보가 2000년 성인잡지 플레이보이가 만든 포르노 영화에 5초가량 카메오로 출연한 장면.
버즈피드 캡처
 방송은 트럼프가 1994년과 2001년에 출연한 포르노 영상 2편이 추가로 있다고 덧붙였다. ‘플레이보이 센터폴드’라는 제목이 붙은 1994년 영상에는 트럼프가 플레이보이 40주년 여성 모델 후보자를 인터뷰하는 장면이 담겼다.

 트럼프 후보는 여성들에게 플레이보이 표지 모델의 자질 등을 묻고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이들의 사진을 찍었다. 마침 트럼프 후보가 나오는 부분은 성을 노골적으로 묘사한 장면은 없지만 다른 장면에서는 여성이 도발적인 자세를 취하는 장면이 나온다.

트럼프 후보는 지난 2000년 소프트코어 포르노 영화에 카메오로 출연한 사실이 지난주 알려졌다. 당시 플레이보이 수석 사진 에디터였던 제프 코언은 “잡지 40주년 플레이메이트(대표 모델)를 구하면서 홍보를 위해 트럼프를 활용했다”고 CNN에 전했다.

 2001년 영상에는 트럼프 후보가 패션쇼 무대 뒤에서 당시 여자친구인 지금의 아내 멜라니아, 플레이보이 모델 2명과 함께 있는 모습이 찍혔다. 트럼프가 나오지 않는 다른 장면에는 나체의 여성이 등장한다. 트럼프 캠프는 추가로 공개된 플레이보이 영상에 대해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이제훈 기자 parti98@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