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스위티~” 81세와 결혼한 36세 남편…놀라운 근황

“스위티~” 81세와 결혼한 36세 남편…놀라운 근황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21-05-30 08:30
업데이트 2021-05-30 08: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사랑이란 발톱을 잘라주는 것”
45세 나이차 극복하고 결혼생활
두 아들과 갈등 극복…관계 회복

영국 국적의 81세 아이리스 존스와 이집트 국적의 36세 남성 무함마드 아흐메드 이브라힘 커플. 페이스북
영국 국적의 81세 아이리스 존스와 이집트 국적의 36세 남성 무함마드 아흐메드 이브라힘 커플. 페이스북
81세 여성과 결혼한 36세 남편. 두 사람은 2년 전 페이스북을 만나 45세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부부가 됐다. 두 아들과 주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한 여성은 자신이 하고 있는 사랑에 대한 행복감을 숨기지 않았다.

영국 국적의 81세 아이리스 존스와 이집트 국적의 36세 남성 무함마드 아흐메드 이브라힘 커플은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들의 근황을 알렸다. 존스는 “그의 모든 면을 사랑한다”며 자신이 느낀 ‘사랑’에 대해 고백했다.

존스는 “사랑이란 리프트가 고장 났을 때 사랑하는 사람을 안고 계단을 올라가 주는 것, 사랑이란 사랑하는 사람의 발톱을 잘라 주는 것. 사랑이란 사랑하는 사람이 택시에 놓고 내린 전화를 몇 시간이고 찾아주는 것, 또 사랑이란 사랑하는 사람이 아플 때 병원에서 깨어날 때까지 함께 있으며 떠나지 않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에 남편 이브라힘은 “스위티~ 어떻게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라고 답글을 달았다. 두 사람은 현재 비자 문제로 떨어져 살고 있다. 존스가 이집트까지 날아가 이브라힘을 만나고 온다고.

존스는 전 남편에게서 낳은 스티븐(54), 대런(53) 두 아들과 한때 사이가 멀어졌으나 지난 성탄절을 계기로 서로를 이해하며 관계를 회복했다고 밝혔다. 존스는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45세 연하 남편과 여느 부부처럼 관계를 가진다며 “온몸에 뻐근함을 느꼈다”고 말하기도 했다. 존스는 “연금으로 생계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부자가 아니다. 이브라힘에게 나는 돈이 없으니 무임승차할 생각은 하지 말라고 직접 말했다”고 밝혔다.

김유민 기자 planet@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