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운구 중 떨어져 걸은 윌리엄·해리 왕자… 장례식 뒤엔 대화 나눠

운구 중 떨어져 걸은 윌리엄·해리 왕자… 장례식 뒤엔 대화 나눠

입력 2021-04-19 03:16
업데이트 2021-04-19 03:1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운구 중 떨어져 걸은 윌리엄·해리 왕자… 장례식 뒤엔 대화 나눠
운구 중 떨어져 걸은 윌리엄·해리 왕자… 장례식 뒤엔 대화 나눠 영국 엘리자베스2세 여왕 남편인 필립공의 장례식이 런던 근교 윈저성의 성조지 성당에서 엄수된 17일(현지시간) 찰스 왕세자와 앤드루 왕자, 윌리엄 왕세손과 해리 왕자 등 직계가족들이 랜드로버를 개조해 만든 필립공의 영구차를 뒤따르고 있다. 지난해 왕실과 결별한 데 이어 최근 왕실 내 불화를 폭로하는 내용의 인터뷰를 했던 해리 왕자는 형인 윌리엄 왕세손과 멀찍이 떨어져 걸었지만, 장례식 뒤엔 두 형제가 편안한 분위기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다. 필립공은 성조지 성당의 지하 왕실 묘지에 안장됐다.
윈저 AP 연합뉴스
영국 엘리자베스2세 여왕 남편인 필립공의 장례식이 런던 근교 윈저성의 성조지 성당에서 엄수된 17일(현지시간) 찰스 왕세자와 앤드루 왕자, 윌리엄 왕세손과 해리 왕자 등 직계가족들이 랜드로버를 개조해 만든 필립공의 영구차를 뒤따르고 있다. 지난해 왕실과 결별한 데 이어 최근 왕실 내 불화를 폭로하는 내용의 인터뷰를 했던 해리 왕자는 형인 윌리엄 왕세손과 멀찍이 떨어져 걸었지만, 장례식 뒤엔 두 형제가 편안한 분위기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다. 필립공은 성조지 성당의 지하 왕실 묘지에 안장됐다.

윈저 AP 연합뉴스

2021-04-19 14면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