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너 때문이야’ 술 취한 남성 빙판길에 넘어지자…

‘너 때문이야’ 술 취한 남성 빙판길에 넘어지자…

입력 2015-02-16 16:19
업데이트 2015-02-16 16:1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지나친 음주는 흔히 해피엔딩보단 새드엔딩이 될 가능성이 높다. 오죽했으면 ‘술이 들어갈수록 망신이 나온다’는 말까지 있을 정도다. 그만큼 취할수록 실언과 실수로 망신을 당하게 된다는 것.

최근 이러한 예를 잘 보여주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우크라이나의 한 거리에서 촬영된 이 영상에는 술에 취한 한 남성이 자신의 몸을 가누지 못해 겪는 난감한 상황이 담겨 있다.

영상을 보면 고주망태가 된 남성이 주차된 차량 앞에 서있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어 남성은 비틀거리며 걷기시작한다. 그러나 빙판길이 된 미끄러운 길 위에서 그의 몸이 쉽사리 말을 듣지 않는 상황.

결국 얼마 가지 않아 남성은 길바닥에 미끄러진다. 그런데 넘어진 이후 남성은 빙판길을 주먹으로 내리치는 괴상한 행동을 시작하더니 급기야 바닥을 팔꿈치로 내리찍기도 한다.



이에 대해 영상을 게재한 이는 “우크라이나 남성이 매우 강한 적과 싸우고 있다”며 재미있는 표현을 했다.

한편 해당 영상은 지난 30일 영국 동영상 사이트 라이브릭에 게재된 이후 하루 만에 54만이 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사진 영상=LiveLeak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