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금은방 침입한 도둑들 미끄러운 바닥에 ‘꽈당’

금은방 침입한 도둑들 미끄러운 바닥에 ‘꽈당’

입력 2015-02-16 16:23
업데이트 2015-02-16 16: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금은방에 침입한 도둑들이 실내 미끄러운 바닥 때문에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12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등은 지난달 29일 잉글랜드 웨스트미들랜드 주(州) 코번트리의 한 금은방에 도둑이 들어 수십만 파운드의 귀금속을 훔쳐 달아났다고 보도했다. 도둑들의 범행은 고스란히 금은방 내 CCTV에 포착됐는데, 공개된 영상에는 미끄러운 금은방 바닥 때문에 실수를 연발하는 도둑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12일 웨스트미들랜즈 경찰이 공개한 영상을 보면, 도둑들이 절도 차량을 이용해 유리문을 깨뜨리고 금은방 안으로 급습한다. 이에 복면을 쓴 강도 여러 명이 금은방 안으로 달려들어 온다. 그러나 미끄러운 금은방 바닥 때문에 도둑 중 한 명은 중심을 잡지 못하게 바닥에 그대로 미끄러진다.

이 모습을 본 다른 도둑들은 조심스럽게 몸을 움직여 전시된 귀금속을 쓸어담는다. 그러나 전시장 안으로 뛰어들던 도둑들은 미끄러운 바닥 때문에 다시 한번 엉덩방아를 찧는다. 그러나 급한 마음에 도둑들은 아픔도 뒤로하고 자루에 금품을 재빠르게 담아 조심스럽게 자리를 뜬다.

한편, 영상 속 도둑들은 복면을 쓰고 있지만 경찰은 도둑들의 걸음걸이 등 여러 단서들로 신원 확인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조사를 벌이고 있다.

사진·영상=West Midlands Police/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