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보도블록 아래 갇힌 출산 앞둔 어미 개 구조

보도블록 아래 갇힌 출산 앞둔 어미 개 구조

입력 2015-09-28 11:16
업데이트 2015-09-28 11:1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보도블록 아래에서 개 짖는 소리가?

미국 동물 전문매체 더 도도(The Dodo)는 지난 21일(현지시간) 러시아 보로네슈 한 마을의 주택 앞 계단 아래에 갇힌 임신한 어미 개가 극적으로 구조됐다고 밝혔다.



지난 24일 유튜브에 게재된 영상에는 계단 앞 보도블록을 망치로 걷어내는 바딤 루스탐이란 남성의 모습이 보인다. 며칠 전부터 계단 인근서 개 울음소리를 들은 루스탐 가족. 계속된 소리로 도시 주택 당국에 이상한 소리 출처를 진상조사 해 달라고 요구했지만 당국은 이를 무시했다.

결국 루스탐 가족들은 직접 소리의 근원지를 찾아 나섰고 지난 21일 한 주택 앞 계단 아래서 소리가 나는 것을 발견했다. 계단 가까이 있는 보도블록을 들어내고 블록 아래 흙을 파내자 놀랍게도 계단 아래에 갇혀 있던 개 한 마리가 모습을 드러냈다. 더욱 놀라운 것은 구조된 개는 새끼를 밴 임신한 상태. 루스탐이 갇힌 개를 밖으로 끌어내자 임신한 어미 개는 다행이라는 듯 몸을 털어댄다.

현지 경찰은 이 개가 땅속에 갇힌 경위에 대해 조사 중이며 의도적인 동물학대 혐의가 발견될 경우 엄중히 처벌할 방침으로 알려졌다.

한편 보도블록 아래 갇힌 개의 극적인 구조 영상은 현재 유튜브에서 78만 71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Vadim Rustam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