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발 흔들며 인사하는 곰 포착

발 흔들며 인사하는 곰 포착

입력 2015-10-12 14:07
업데이트 2015-10-12 14:0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국에서 곰이 앞발을 들어 인사하는 것도 모자라 관광객들이 던져준 빵을 한 번에 잡아내는 이색 광경이 목격돼 화제다.

지난 6월 6일(현지시간) 호주 나인뉴스 보도에 따르면 미국 워싱턴주 올림픽게임 농장을 찾은 한 관광객은 코디악 불곰(Kodiak bear)이 앞발을 흔드는 귀여운 장면을 포착했다. 뿐만 아니라 녀석은 이들 일행이 던진 빵을 한발로 받아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영상에는 차를 타고 지나가던 관광객들이 창밖으로 손을 흔드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에 화답하듯 곰은 앞발을 들어 흔든다. 물론 곰이 이들 일행을 반기며 인사한 것인지, 귀찮으니 빨리 좀 지나가라고 흔든 것인지는 알 수 없다.

그 의미가 어떤 것이든 앞발을 흔드는 곰의 행동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귀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영상 속 관광객 역시 녀석의 귀여운 행동에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며 빵 한 조각을 던진다. 이 역시 곰이 한 발을 들어 단번에 잡아내면서 웃음을 선사한다.



원래 이곳은 ‘코디악 불곰들이 손을 흔드는 장소’로 유명하다. 특히 이 농장은 30여 년간 월트디즈니 스튜디오에 동물과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고 나인뉴스는 전했다.

사진 영상=Samson Le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