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19일 TV 하이라이트]

[19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10-06-19 00:00
업데이트 2010-06-19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배우 유태웅 민간인 첫 항공구조사 도전

●병영체험 진짜 사나이(KBS1 오전 10시30분) 조종사 구조 및 민간인 인명구조 임무를 맡고 있는 최정예 공군 특수부대 제6탐색구조비행전대. 연기파 배우 유태웅이 대한민국 공군 0.1% ‘항공구조대’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권투를 통해 슬럼프를 극복하고 신인왕 타이틀까지 거머쥔 그가 극한의 훈련을 이겨내고 민간인 최초로 항공구조사 명예수료장을 거머쥐었다.

이미지 확대


●결혼해주세요(KBS2 오후 7시45분) 고향 친구들과 생일잔치 중 언제나처럼 자식 자랑에 신이 난 종대. 특히 최근 교수가 된 맏아들 태호는 그의 유일한 희망이다. 하지만 자랑과 달리 정작 생일상은 초라하기만 하다. 자식 셋은 모두 각자의 일로 바빠 참석하지 못하고 아내 순옥과 며느리 정임, 동생 종남만이 그의 생일을 축하해 준다.

●민들레 가족(MBC 오후 7시55분) 노식은 지원과 명석의 대화를 녹음하고, 명석은 정말 지원이 자신을 버리려 한다는 걸 깨닫는다. 상길의 건설현장을 찾아간 숙경은 상길이 힘들게 일하는 모습에 화를 내고, 여자가 있다는 의심까지 하게 된 숙경은 상길과 말다툼을 벌인다. 한편 효동은 필남이 보고 싶은 마음에 필남의 집 앞을 서성인다.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SBS 오후 3시20분) 진품명품 왕종근, 이번엔 ‘고자질’이다. 그가 그렇게밖에 할 수 없었던 사연은 무엇일까. 독설대왕 김구라, 알고 보니 엄살도 ‘세계 대왕급’. 조금만 아프면 아들 동현군에게 질리도록 하는 소리가 있다는 데 그것은 무엇일까. MC 김국진, 8살 지웅군에게 당하다. 그를 당황하게 만든 사건은 무엇일까.

●돌아온 판관 포청천(OBS 오후 10시20분) 두위의 연락을 받고 간 당진은 드디어 숨겨 놓은 곡식을 확인한 후 포두 주강을 하옥시킨다. 포청천이 제련소에서 돌아오면서 정원에게 주강을 넘기자 모두들 의아해한다. 한편 마한은 제련소 주변에서 시체 40여구를 발견한다. 불안감을 느낀 정원은 방태사에게 서신을 보낸 후 이곤에게 급히 달려간다.

●김수로(MBC 오후 9시45분) 자객에게 암살당한 조방이 죽기 전 수로에게 친아들이 아니라는 말과 수로가 지녔던 청동목걸이를 전한다. 부상을 입은 도치는 이바가와 정견비에게 천군후사의 습격을 알리고, 이진아시와 아효는 흑표와 격렬한 전투를 벌이다 낭떠러지로 떨어진다. 한편 정견비는 구간들을 회유해 이진아시를 왕으로 추대하려 한다.

●한국전쟁 3부 폭풍(KBS1 오후 8시) 1950년 6월25일 새벽 4시. 한국군은 제대로 방어할 새도 없이 무너졌다. 북한의 기습, 미아리 방어선 붕괴, 한강교 폭파. 6월28일 새벽 5시 인민군의 서울 입성. 개전 3일 만이었다. 북한은 한 달 만에 경상도의 일부를 제외한 남한 전역을 장악했다. 인민군은 어떻게 그렇게 빨리 남하할 수 있었을까.
2010-06-19 23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