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30일 TV 하이라이트]

[30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10-06-30 00:00
업데이트 2010-06-30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산너머 남촌에는(KBS1 오후 7시30분) 길수는 보람과 함께 낚시를 하러 다니는 등 보람과 지내는 나날이 행복하기만 하다. 하지만 곧 떠날 거라는 생각에 아쉬운 마음이 깊어 가고, 그러던 중 청양댁이 전 재산을 사기당해 오갈 데 없는 신세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은자에게는 차마 말하지 못하고 고심하던 중에 보람이를 유치원에 등록 시킨다.

●추적 60분(KBS2 오후 11시5분) 지난달 25일 시간강사 서모씨가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그가 남긴 유서에는 충격적인 죽음의 이유가 담겨 있었다. 자살한 서씨의 유서에는 구체적인 교수직 매매 실태가 담겨 있었다. 여덟 번째 시간강사의 자살. 무엇이 이들을 죽음으로 내모는 것일까. 교수직 매매의 수법과 실태를 깊숙이 취재한다.

●볼수록 애교만점(MBC 오후 7시45분) 워터파크 티켓이 생긴 영광은 바니와 함께 가려 하지만 바니는 규한을 따라 촬영을 가고 싶어 친구가 입원했다고 거짓말을 한다. 하는 수 없이 여진과 함께 수영장에 가는 영광. 그러나 공교롭게도 규한의 촬영 장소가 같은 수영장이다. 한편 당뇨 때문에 식단 조절을 하게 된 하룡은 군것질이 하고 싶은데….

●나쁜 남자(SBS 오후 9시55분) 범우는 홍태성의 생활기록부를 보다가 사진이 없는 데다 말이 없어 관찰이 필요하다는 메모에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태성은 건욱에게 전화해서는 자기가 있는 곳이 어딘지 모른다며 류 선생한테 물어보고 태우러 오라는 말만 하고는 전화를 끊는다. 태성에게 어렵게 말을 꺼낸 재인은 유리가면을 사려는 이유를 물어본다.

●유아독존(EBS 오후 8시) 엄마아빠에게 할 말 많았던 유아독존 아이들. 그동안 참고 참았던 불만을 속 시원히 털어놓는 시간을 갖는다. 엄마아빠의 문제점을 알아보고 직접 나서서 해결해 주는 유아독존 솔루션 위원단이 등장한다. 날카로운 분석과 현명한 판단으로 부모의 모습을 변화시키는 유아독존 솔루션 위원단의 활약상을 기대해본다.

●메디컬 다큐<생명>(OBS 오후 11시) 근이영양증을 앓는 광호, 지호 형제. 서울에 있는 한 병원에서 형 광호의 척추측만 수술이 결정되고, 체력이 약한 형이 힘든 수술을 잘 견딜 수 있을지 동생 지호는 불안한 마음뿐이다. 그래서인지 밝은 성격의 지호가 예전과 다르게 풀이 죽어있고, 광호 역시 수술에 대한 걱정과 동생에 대한 왠지 모를 미안함에 기운이 없다.
2010-06-30 23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