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18(토) TV 하이라이트]

[18(토) TV 하이라이트]

입력 2010-09-17 00:00
업데이트 2010-09-17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조영남과 친구들(KBS1 오후 9시40분) 조영남과 학창시절을 같이 보냈다, 조영남의 실수를 목격한 적이 있다, 조영남과 한동네에 산다, 조영남이 라디오에서 내 사연을 읽어준 적이 있다 등등 조영남과 아주 사소한 인연이라도 있는 사람들의 사연을 모아 방송한다. 가수, 화가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그가 40년 동안 인연을 맺은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일까.

●결혼해주세요(KBS2 오후 7시55분) 경훈이 여자와 함께 있는 모습을 본 연호는 충격에 빠지고, 경훈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태호와 삐그덕거리는 정임은 현욱의 연습실에 떡을 배달하게 되면서 현욱과 조금씩 가까워진다. 한편 연호가 학부모를 만나는 것을 알게 된 순옥은 깜짝 놀라 망설이다 경훈을 찾아가는데….

●김수로(MBC 오후 9시45분) 수로는 마침내 황옥과 결혼하고, 온 국민과 함께 즉위식을 거행하며 왕에 오른다. 손요는 득선과 함께 가야에 머무르기로 결심하고, 염사치는 아로와 함께 살기 위해 떠난다. 훗날 수로는 대군을 이끌고 쳐들어온 석탈해의 공격을 막아내고 여섯 가야를 아우르는 금관가야의 왕으로서 해상왕국의 꿈을 실현시킨다.

●사랑할 때 이야기하는 것들(SBS 밤 1시20분) 옛 여자친구의 결혼소식에 마음이 착잡해져 맥주를 마시던 인구. 그런 그의 약국에 혜란이 수면제를 사기 위해 찾아온다. 하지만 인구는 혜란에게 수면제 대신 맥주 한 캔을 내민다. 두 사람은 맥주를 나눠 마시며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게 된다. 열병 같은 사랑은 아니지만 결코 가볍지도 않은 그들의 연애가 시작된다.

●델마와 루이스(EBS 오후 11시) 덜렁대는 가정주부인 델마는 남편이 자신을 어린애 취급하여 외출도 매번 허락을 받아야 하는 답답한 현실에 불만이다. 루이스는 웨이트리스로 꼼꼼하고 이성적이지만, 반복되는 일상이 지겹기만 하다. 두 사람은 의기투합하여 주말에 별장을 빌려 함께 지내기로 하고 각자 간단한 메모만 남긴 채 여행을 떠나기로 한다.

●돌아온 판관 포청천(OBS 오후 10시20분) 장충이 왕부에 자주 들락거리는 모습을 이상하게 생각한 포청천은 전조와 함께 왕부에 들른다. 전조는 왕야의 허락 하에 왕부를 돌아다니며 황금이 있을 만한 곳을 조사하고 특별히 경계가 삼엄한 창고 몇 곳을 눈여겨본다. 왕야는 포청천에게 완아를 향한 시옥의 마음을 전하고 청혼을 넣어달라고 부탁한다.
2010-09-17 34면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