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4일 TV 하이라이트]

[4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10-11-04 00:00
업데이트 2010-11-04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현장르포 동행(KBS1 밤 12시) 4년 동안 일했던 김치공장이 부도로 문을 닫게 되면서 직장을 잃은 윤식씨. 가족이 살던 김치공장 기숙사에서도 더 이상 살 수 없게 됐다. 윤식씨는 못난 아빠를 만나 고생만 하는 아이들과 아내 생각에 눈물을 보이고 만다. 하지만 이대로 포기할 수는 없다. 아빠 윤식씨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기에 다시 한번 힘을 내 본다.

●TV 미술관(KBS2 밤 12시 35분) 올해로 3회를 맞은 양평환경미술제는 해마다 자연을 주제로 열리고 있다. 현재 경기 양평에 거주하면서 작업하는 미술가는 300여명. 이들의 자발적인 기획으로 진행되는 이번 미술제는 양평 지역 미술관과 야외공원, 작가들의 작업실 등 양평 곳곳에서 펼쳐진다. 자연을 그리는 이야기, 양평환경미술제를 만나본다.

●황금물고기(MBC 오후 8시 15분) 태영이 췌장암 말기라는 사실을 알게 된 현진은 공항에서 태영을 붙잡고, 다시는 보내지 않겠다고 말한다. 정호가 우울증약을 복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강 여사는 세린을 부르고 세린은 정호를 찾아가 위로한다. 한편, 태영을 찾아온 경산은 태영이 췌장암에 걸렸다는 사실을 현진에게 듣게 되는데….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SBS 오후 8시 50분) 추위를 날려줄 뜨거운 방. 기름값 걱정은 없다. 보일러를 틀지 않아도 후끈후끈 뜨거운 집. 할머니 집에 찾아온 의문의 온기, 그 비밀의 사연을 만나본다. 그리고 낚시를 하며 세상을 떠난 딸을 추억하는 아버지. 아버지와 딸을 이어주는 낚싯대에 얽힌 감동의 사연을 소개한다.

●서울 G20 정상회의 특집-세계의 문화 콘텐츠(EBS 밤 12시 5분) 훼손되지 않은 자연 속에 어디에도 없는 동물들이 뛰노는 나라, 호주. 호주의 문화 콘텐츠는 자연 그 자체다. 언제나 가까이에 있는 자연은 레저산업을 발달시켰고, 광활한 풍광은 그 자체로 영화 세트가 되었다. 자연과 공존하며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 나가는 호주, 그 환상의 땅을 거닌다.

●꿈꾸는 U(OBS 밤 12시 30분) 아마추어 및 독립 영상인들의 참신한 작품을 발굴하는 제1회 꿈꾸는 U 영상 페스티벌. 연극 영화, 다큐, 애니메이션, 포켓미디어, UCC 등 총 5개 부문에 걸친 최종 후보작들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된다. 최종 심사를 하기 전 심사위원단과 최종 후보작들을 연출한 감독들이 인터뷰한 영상도 전파를 탄다.
2010-11-04 23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