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14일 TV 하이라이트]

[14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10-12-14 00:00
업데이트 2010-12-14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러브 인 아시아(KBS1 오후 7시 30분) 한 기업체와 이주여성센터가 주최한 ‘베트남 이주여성 수기 공모’에 당선된 29쌍의 가족들. 이들에게는 베트남행 비행기 티켓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저마다 그리움을 품고 고향으로 향하는 사람들. 그중, 꿈 많은 베트남 새댁, 여티투와 베테랑 주부 도티빗프엉 두 가족의 귀향길을 함께해 본다.

●클래식 오디세이(KBS2 밤 12시 35분) 암을 극복하고 재기에 성공한 열정의 피아니스트 서혜경. 그가 지난 10월 세계적인 마에스트로 이반 피셔의 지휘로 세계 10대 오케스트라 중 하나인 부다페스트 페스티벌 오케스트라와 차이콥스키의 피아노협주곡 1번을 협연했다. 뜨거운 러시아의 시정이 흘렀던 실황 무대를 클래식 오디세이에서 만나본다.

●일일시트콤 몽땅 내사랑(MBC 오후 7시 45분) 마침내 김 원장과 결혼한 미선은 김 원장의 집에 비밀의 방이 있는 것을 알게 되어 호기심을 느낀다. 금지는 김 원장의 딸이 되었지만 자신을 무시하는 태수에게 복수를 다짐한다. 한편, 김 원장은 자신이 미선에게 준 카드의 결제 메시지가 휴대전화로 들어오자 서서히 화가 나기 시작하는데….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SBS 오후 6시 30분) 집이건 길바닥이건 장소를 가리지 않고 막무가내로 슬라이딩 쇼를 펼치는 5살 홍관이. 이유도 없고 말릴 수도 없다. 일단 원하는 게 있을 땐 말보다 빠른 슬라이딩으로 마음을 표현한다. 제 한 몸 혹사시키는 것도 모자라 죄 없는 동생까지 공격 대상으로 삼는 홍관이가 진짜 원하는 것은 과연 무엇일까.

●다큐 프라임 (EBS 오후 9시 50분) 끈질기게 먹잇감을 추적해 날카로운 발톱으로 난자해 죽이는 사냥꾼, 참매(천연기념물 323호). 그런데 난데없이 수리부엉이(천연기념물 324호)가 참매의 먹이를 강탈했다. 야행성인 수리부엉이가 낮에 나타나는 것은 드문 일이다. 먹이를 사이에 두고 벌이는 최상위 맹금류의 팽팽한 대치 현장을 찾아가 본다.

●멜로다큐 가족(OBS 오후 11시 5분) 비빔밥으로 유명한 전주에 ‘비빔’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고 있는 별난 가장 유비빔(47)씨. 세상이든 가족이든 서로 비벼져야 행복해지는 것이라고 당당히 말하는 그의 ‘비빔’ 세상 속을 들여다본다. 먹는 것에서부터 입는 것까지 ‘비빔’ 자가 빠지면 서운하다는 비빔씨. 어느 날 운명적으로 ‘비빔’의 세계에 빠지게 되었다는데….
2010-12-14 27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