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2일 TV 하이라이트]

[22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11-02-22 00:00
업데이트 2011-02-22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인간극장(KBS1 오전 7시 50분) 지리산 아랫마을, 산청. 그곳에서 울려 퍼지는 판소리의 주인공은 바로 어린 소리꾼 란이다. 타고난 목청과 넘치는 끼로 각종 판소리대회에서 상을 휩쓴 란이 소리를 배운 지 어느덧 6년이 다 되어 간다. 소리 공부에 빠져 사는 란이와 힘겨운 살림에도 웃음을 잃지 않는 엄마. 그들이 함께 만드는 소리 여정을 따라가 본다.

●뛰뛰빵빵 구조대(KBS2 오후 4시 30분) 구조대원이 되는 꿈을 꾼 파스칼. 기쁜 마음으로 아지트로 가서 구조대원이 되고 싶다고 말한다. 하지만 키 작고 힘 없는 파스칼을 구조대원으로 받아드릴 수 없다고 말하는 구조대. 파스칼이 구조대원이 되려고 사건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조대원들에게 인정을 받게 된다. 과연 파스칼이 구조대원이 될 수 있을까.

●뽀뽀뽀 아이조아(MBC 오후 4시 10분) 뽀뽀뽀 동산에는 오늘 어떤 신나는 일이 있을까. 언제나 열심히 일하는 전기. 그런데 오늘 전기가 갑자기 사라졌다. 과연 전기는 어디로 간 것인지 꼭꼭이와 함께 찾아보자. 또 잉글리시 매직 세븐 그물에 걸린 산양을 구하려는 생쥐. 그리고 자루를 들고 쫓아오는 사냥꾼. 산양이 사냥꾼에게서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

●월화 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SBS 밤 8시 50분) 동주와 다지가 국수를 한가득 집어서 먹는데 진영은 그런 둘의 모습이 신기하기만 하다. 진영이 국수를 다 남긴 걸 본 동주는 국수가 입에 안 맞느냐며 챙겨준다. 진영이 두 사람 참 친해 보인다며 질투가 난다고 하는 말에 다지는 놀라서 국물을 들이켜다 뿜어 맞은편 동주에게로 다 튀어버리는데….

●다큐10+(EBS 밤 11시 10분) 지구 생태계는 여러 차례 생명체 완전 멸종의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그때마다 자연은 놀라운 회복력으로 반격을 가해 왔고, 지금도 지구에서는 다양한 생명체가 살아가고 있다. 3편에서는 KT대멸종(백악기 말기의 공룡대멸종 사건)을 집중적으로 다룬다. 중생대 백악기 말, 소행성이 충돌하며 일어난 대멸종에 대해 알아본다.

●멜로다큐 가족(OBS 밤 11시 5분) 전북 김제시 금구리 ‘딸 부잣집’을 모르면 간첩. 열아홉살 선아부터 네살 윤지까지 여덟명의 공주님을 키우는 최영옥·이태희씨 부부가 산다. 그러다 보니 많은 사람들로부터 아들을 보기 위해 많이 낳았느냐는 오해를 받지만 여덟 공주가 있어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 딸 부잣집 웃음꽃 피는 이들의 보금자리로 초대한다.
2011-02-22 23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