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가슴으로 낳은 행복’…입양가족 사진·동영상 공모

‘가슴으로 낳은 행복’…입양가족 사진·동영상 공모

입력 2012-03-28 00:00
업데이트 2012-03-28 16:3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지난해 열렸던 입양가족 사진·동영상 공모전‘아름다운 행복’시상식 모습
지난해 열렸던 입양가족 사진·동영상 공모전‘아름다운 행복’시상식 모습
케이블TV 방송사가 입양 가족 지원에 발벗고 나섰다.

 수도권 최대 케이블TV 방송사 씨앤앰(대표 장영보)은 입양가족 사진·동영상 공모전 ‘아름다운 행복’을 후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사회복지 전문기관 홀트아동복지회(회장 민경태)가 주최하는 이 행사를 씨앤앰이 지원하는 것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올해 공모전은 ‘입양, 가슴으로 낳은 사랑입니다!’를 주제로 진행된다. 입양 가족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입양과 더불어 탄생한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내용, 입양으로 만끽한 가족의 행복한 순간, 사랑이 묻어있는 가족의 추억 등 입양에 대한 이해와 공감대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되는 내용이면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4월 16일까지. 사진은 JPG 형식(2200x1500 픽셀 이상 권장), 동영상은 wmv 파일이나 avi 파일 형식으로 창작 제작한 3분 내외 분량이면 된다. 개인 또는 가족이 각 2점 응모할 수 있다. 홀트아동복지회 홈페이지(www.holt.or.kr)에서 참가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사진은 photo@holt.or.kr로, 동영상은 ucc@holt.or.kr로 보내면 된다. 홀트아동복지회를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할 수도 있다.

 유명 사진작가 조세현,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인 연기자 송재호, 씨앤앰 관계자의 심사를 거쳐 수상작이 결정된다. 사진 부문 대상(1점)은 50만원, 우수상(4점)은 각 20만원, 입상(5점)은 각 10만원이 주어진다. 동영상 부문 대상(1점)은 200만원, 우수상(2점)은 각 100만원, 입상(7점)은 각 20만원의 시상금이 걸려 있다. 동영상 수상작은 씨앤앰 채널4에 방영될 예정이다.

심사 결과는 5월 9일 수상자에게 개별 통보하고 홀트아동복지회 홈페이지에도 게시된다. 시상식은 5월 중 열린다.

홍지민기자 icarus@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