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9일 TV 하이라이트]

[29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12-09-27 00:00
업데이트 2012-09-27 00:4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상상친구 꾸메푸메(KBS1 오후 1시 10분) 똔또는 축구 시합 중 젤루의 예쁜 신발을 보며 부러워한다. 그렇지만 좋은 신발을 신어도 축구를 잘 못하는 젤루에 비해 똔또는 조금 닳은 신발로도 충분히 축구를 잘하고 있다. 하지만 골대 앞에서 골을 넣으려는 순간 그만 신발을 골대에 넣어 버리고 만 똔또. 이일로 젤루처럼 좋은 신발을 신고 싶다고 소원을 비는데….

●내 딸 서영이(KBS2 밤 7시 55분) 병원에서 상우를 기다리며 졸고 있던 호정은 갑자기 나타난 상우에게 허둥지둥 마음을 고백한다. 하지만 상우는 그런 호정의 진심을 들은 척도 않고 면박만 준다. 그렇게 상우에게 거절당한 호정은 다음 날 도저히 다시 상우를 찾아갈 용기가 나지 않고, 자기도 모르게 삼재가 있는 옥탑방으로 발걸음을 향하게 된다.

●무한도전(MBC 오후 6시 25분) 추석을 맞이해 ‘무한상사’가 돌아왔다. 꼰대 유 부장이 날리는 유머에 대해 부하 직원들이 대처하는 자세는 ‘웃기지 않아도 무조건 웃어라’다. ‘무한상사’는 하반기를 맞이해 신입 사원을 모집한다. 5명의 신입 사원 중 뽑힐 자는 단 1명. 그중 신입 사원으로 뽑힌 빅뱅의 지드래곤(권지용)의 혹독한 신입 사원 생활기가 펼쳐진다.

●퀵 1, 2부(KBS2 밤 10시 25분) 스피드 마니아인 퀵서비스맨 기수. 어느 날 생방송 시간에 쫓겨 퀵서비스를 이용하는 아이돌 아롬을 태우고 가던 중 한 통의 전화를 받는다. 의문의 목소리는 헬멧에 폭탄이 장착돼 있다는 경고와 함께 30분 내 폭탄 배달 미션을 완수하라는 것이었다. 그렇게 기수는 폭탄과 아롬을 태우고 사상 초유의 쾌속 질주를 시작한다.

●EBS 장학퀴즈(EBS 오후 6시) 이번 주는 ‘영화학 개론’으로 시네마 데이트를 함께한다. 대중이 사랑하는 예술 영화 흑백 무성영화 속 찰리 채플린부터 3D 영화의 나비족까지. 영화 역사에는 어떤 이야기와 상식들이 들어 있을까. 한국 최초의 상설 영화관 ‘단성사’에서 상영된 숱한 걸작들부터 현재 1000만 관객 시대를 열기까지 영화 속 숨은 주역들을 만나 본다.

●전기현의 씨네뮤직(OBS 밤 10시 25분) 한가위를 맞아 고향을 찾아가는 사람들의 사연을 그린 영화와 주제음악에 대해 소개한다. 앤디 테넌트 감독의 ‘스위트 알라바마’를 시작으로 ‘욜’ 등 총 5편의 영화와 음악에 대해 알아본다. 한편 카피라이터 윤수정과 함께하는 토크 코너에서는 사랑, 일생 이야기가 담긴 영화 ‘집으로 가는 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2012-09-27 16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