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30일 TV 하이라이트]

[30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12-09-27 00:00
업데이트 2012-09-27 00: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추석기획 산 너머 남촌에는 2(KBS1 오전 9시) 학교에서 보라와 한솔은 같은 반 친구 재영이가 청소를 하지 않고, 벤치에만 앉아 있는 걸 따진다. 화가 난 보라가 재영이를 밀어내자, 재영이가 기절하고 만다. 그 광경을 본 보라 엄마 영희는 기함을 하고 만다. 한편 애써 키운 작물을 훔쳐가는 도둑의 모습에 철수는 도망치는 도둑과 몸싸움을 벌인다.

●추석기획 출발 드림팀 2(KBS2 오전 10시 35분) 추석을 맞아 ‘제3회 물 씨름 챔피언전’을 연다. ‘물 씨름’은 ‘출발드림팀’에서 매년 추석마다 특화해서 개최하고 있는 변형된 민속놀이 대회다. 초대 물 씨름 챔피언은 이현, 2대 물 씨름 챔피언은 서인국이 거머쥐었다. 이제 그 뒤를 이을 3대 챔피언은 누가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 된다.

●한가위 특집 시간을 달리는 TV(MBC 밤 11시 10분) 첫 회 게스트로는 탤런트 박신양이 출연한다. 진행은 탁재훈과 이휘재, 그리고 엠블랙 이준과 에이핑크 정은지가 맡았다. 이들은 박신양과 함께 옛 이야기를 나눈다. 그리고 박신양은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 현재와 다른 삶은 살고 있는 가수 박신양의 모습을 선보인다.

●런닝맨(SBS 오후 6시 10분) 명실상부 런닝맨의 딱지왕 유혁(유재석)과 딱지계의 신성 능력자 김종국. 지난 승부에 이어 그 못다한 승부가 이번에 제대로 펼쳐진다. 한편 절대 딱지를 넘기는 가족에게 상속되는 어마어마한 유산으로 최강 딱지를 공수하기 위한 살벌한 집안 싸움이 시작된다. 과연 절대딱지를 뒤집을 전설의 딱지왕은 누가 될까.

●몬스터 주식회사(EBS 오후 2시 30분) 몬스터 주식회사 사원들의 임무는 아이들을 놀라게 하고, 그들의 비명소리를 모아 오는 것이다. 한편 제임스의 절친한 친구이자 룸메이트인 마이크는 자그마한 몸집에 커다란 눈 하나가 달린 초록색 괴물이다. 여느 때와 다름없이 일을 나갔던 이들은 실수로 부라는 어린이 하나를 몬스터의 세계로 데려오게 된다.

●장한나 네번째 선물 희망# 볼레로 1, 2부(OBS 밤 11시 25분) 100명의 젊은 음악가들과 장한나가 3주 동안 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을 동행 취재하여 함께 울고 웃는 오케스트라 단원들의 숨은 이야기를 공개한다. 또한 무소르그스키의 ‘전람회의 그림’과 라벨의 ‘라 발스’, ‘볼레로’ 연주로 청중들을 사로잡은 마지막 공연을 선보인다.

2012-09-27 17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