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동영상]女댄서 쩍벌춤 ‘섹시 젠틀맨’

[동영상]女댄서 쩍벌춤 ‘섹시 젠틀맨’

입력 2013-04-24 00:00
업데이트 2013-04-24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싸이의 ‘젠틀맨’섹시코드는 비켜라. 여성 댄스팀이 펼치는 쩍벌춤이 나가신다.

싸이의 ‘젠틀맨’이 유튜브 2억 페이지 뷰가 넘어선 가운데 국내 5인조 여성 댄스팀 웨이브야(Waveya)의 ‘젠틀맨’ 패러디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 유튜브에 ‘Psy-Gentleman,Korea Dance Group Waveya’란 제목으로 올라온 이 영상은 조회수만 수십만 건을 기록하고 있다. 5명의 여성 댄서들이 힐을 신고 바닥을 구르며 흔들어 대는 엉덩이 춤이 싸이를 넘어서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검은색 탱크탑과 흰색의 핫팬츠를 벗갈아 입고 등장해 노래 끝날때까지 이어지는 과감하고 현란한 섹시춤이 남성들의 눈길을 잡아 끈다. ‘젠틀맨’을 재해석한 이들 5명의 댄서는 유나(Yuna),두리(Doori),아리(Ari),미유(Miu),향(Hayang)으로 싸이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가 공공시설물 훼손에 이어 여성비하란 지적이 일고있다. 여성 민우회 한 관계자는 “비키니 끈을 벗기는 것은 성희롱으로 볼수 있고,어묵을 먹는 장면은 성적 뉘앙스를 풍긴다”고 지적했다.

이런 가운데 충북지방경찰청은 싸이의 젠틀맨을 패러디한 동영상을 만들어 성폭력·가정폭력·학교폭력·불량식품 등 4대악 척결을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런 엇갈린 시각속에 ‘젠틀맨’ 뮤직비디오가 세계인들에게 ‘강남스타일’을 능가할 만큼 어필할지 주목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