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롤 서버 또 말썽…라이엇게임즈 “롤서버 정체로 재접속 어려워”

롤 서버 또 말썽…라이엇게임즈 “롤서버 정체로 재접속 어려워”

입력 2013-06-06 00:00
업데이트 2013-06-06 14: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롤 서버가 또 말썽이다.

현충일인 6일 롤의 국내 서비스를 담당하는 라이엇게임즈 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금일(6일) 대기열이 길어지는 현상의 완화를 위해 아래와 같은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라이엇게임즈 코리아 측은 오후 1시부터 다음날 오전 12시까지 약 11시간 동안 대기열 지연 현상 완화를 위해 해당 대기열에 진입을 시키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미 매칭이 진행되고 있었을 경우에는 기존과 동일하게 매칭이 이루어지지만 새로이 대기열에 진입하실 수 없으니 매칭이 진행 중일 경우 취소하지 마시고 그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설명했다.

라이엇게임즈 코리아 측은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롤은 최근 잦은 접속 장애로 서버 점검을 시행했고 이에 유저들의 원성이 이어지기도 했다. 지난달 29일 롤 측은 ‘10승 IP 부스트’와 ‘고요한 밤 소나 한정판 스킨’ 부여 등 보상책을 내놓기도 했다. 하지만 롤 서버의 접속 장애는 하루가 멀다하고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롤서버는 지난 5일 오후에도 정체 현상을 일으켜 회원들의 원성을 샀다.

롤 서버 지체 소식을 접한 게이머들은 “롤서버, 이젠 말도 안 나온다”, “롤 서버 정체, 몸에서 사리 나올 판”, “롤서버 정체, 이러다간 게이머들 다 떠나갈 것”, “롤 재접속도 안된다” 등의 불만을 쏟아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